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옳이 서주원 불화설 일축

by 두교어 2022. 5. 12.
반응형

방송인 아옳이와 카레이서 서주원 부부의 불화설이 있었어요. 남편 서주원의 인스타그램에 아옳이와 찍은 사진은 전부 사라지고 의미 심장한 글이 써었었던거죠. '이젠 내가 널상대로 싸워야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싸움이라고 이제라도 흔적 남기지마. 이미 많으니까' 라며 누군가를 저격하는듯한 글을 써놓았어요. SNS에 사진을 지우고 의미심장한 말을 써놓았다, 모르는 사람들은 아옳이한테 한말이라고 생각했을꺼에요.

김민영
출처 김민영 인스타그램

하지만 한 언론매체와 아옳이가 통화했는데 불화설과 이혼설을 일축했다고 합니다. 워낙 남편 서주원이 저격하는듯한 글을 자주 써서 남편에게 물어봐야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제가 아옳이를 알게 된건 하스스톤 관련 게임방송에서 알게 되었는데 모델인가 보다 했는데 정말 모델이었네요. 더 놀라웠던건 전 두분이 결혼한걸 오늘 알았어요. 서주원은 2017년 하트시그널에 나왔었다고 합니다. 둘은 2018년에 결혼에 성공하였다고 하네요. 남편분이 아직 군대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남은 인생 동안 행복하게 사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